Q
결제/환불
답변
※ 납부하신 수강료는 개강일로부터의 경과 일수에 따라 다음과 같이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.
※ 추가 모집의 경우에도 동일한 기준을 적용
[평가인정 학습과정 운영에 관한 규정] 학습비 반환기준 제4조 제2항
Q
결제/환불
답변
1. 고객센터(062-958-7807)로 환불 요청을 해주세요.
2. 고객센터의 안내에 따라 [마이페이지]-[결제완료]에서 [환불]을 신청해주세요.
3. [환불] 신청서를 작성합니다.
4. 환불받으실 은행, 환불받으실 계좌번호, 예금주, 환불사유는 반드시 입력하셔야 합니다.
5. 환불신청 후 영업일 15일 이내에 환불 처리가 완료됩니다.
(결제 대행사, 은행,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환불 완료까지 최대 1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)
※ 학습비 반환 기준을 꼭 확인 후 환불 신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(개강일 전일까지만 전액 환불 가능 / 개강일 이후부터는 학습일에 따라 부분환불만 가능)
※ 학습비 반환 기준일은 환불신청서가 접수된 날입니다.
(먼저 [환불] 신청서를 작성 후, 고객센터로 환불 요청 연락을 주셔도 됩니다.)
Q
결제/환불
답변
현재 모바일에서의 결제가 불완전하므로 PC 결제를 권장드립니다.
*PC결제 시, 인터넷 익스플로어(Internet Explorer) 브라우저 이용 권장.
Q
결제/환불
답변
"선택하신 과목은 이미 신청하신 과목입니다.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요."
1. 이미 수강신청이 완료된 과목일 경우 위와 같은 안내 창이 뜰 수 있습니다.
2. 환불 후 재결제 시에 위와 같은 안내 창이 뜰 수 있습니다. 환불처리는 수강생의 환불요청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관리자가 수강생의 환불요청을 확인하고 환불처리를 수행해야만 완료되기 때문에, 관리자가 환불처리를 완료하기 전에 재결제 시도를 할 경우 위와 같은 안내 창이 뜰 수 있습니다.
Q
결제/환불
답변
결제 방식 중 무통장입금(가상계좌)을 선택하신 경우,
10일 이내 입금해주셔야만 정상적인 입금 처리가 가능합니다.
입금 기한 이후에는 다시 수강신청을 하고 결제 해주셔야합니다.